CAFE

♡- 경북 모임방

무화과 나무 끈 메기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작성시간26.06.08|조회수119 목록 댓글 24

시원할때 조금씩 하다보니
삼일에 한동 했습니다
무화과야 맛 있게 잘 크면
좋겠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 작성시간 26.06.09 노고가 많으십니다
    하우스작업 은 더워서 더 힘들지요
    이른시간 조금 이라도 시원할때 하셔야 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시원할때 하고
    낮에는 못 합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정란 | 작성시간 26.06.09 무화과 맛보고 싶습니다.
    혹 신약세에 판매하시면 좋겠습니다.
    어릴 때 먹었던 그맛에 가장 근접한게 아닐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란님 다녀가시고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따게 되면 또 글 올리겠습니다
    고운밤 되시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