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할때 조금씩 하다보니
삼일에 한동 했습니다
무화과야 맛 있게 잘 크면
좋겠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작성시간 26.06.09 노고가 많으십니다
하우스작업 은 더워서 더 힘들지요
이른시간 조금 이라도 시원할때 하셔야 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시원할때 하고
낮에는 못 합니다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정란 작성시간 26.06.09 무화과 맛보고 싶습니다.
혹 신약세에 판매하시면 좋겠습니다.
어릴 때 먹었던 그맛에 가장 근접한게 아닐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정란님 다녀가시고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따게 되면 또 글 올리겠습니다
고운밤 되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