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그런지?
사과 하나가 7900 원
특별한 사과가 따로 생산 되는지
궁금 하기까지 하네요~~
크기도 내 주먹만한데~~
20개가 진열되어 있는데~~누가살까?
6개 12천은
내도 이해는 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상도 여우 작성시간 26.06.09 저는 신과일
못 먹지만 비싸 못사요ㅠ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여우님 못사드시면 전 굶어야 합니다
부자동네~~변두리 동네 차이점~ㅎㅎ -
답댓글 작성자경상도 여우 작성시간 26.06.09 이프밍
에구~~~
동네만 그래요ㅠ -
작성자고만당(박말순) 작성시간 26.06.09 비싸면 이유가 있겠다 싶어요 제철 과일이 맛도좋고 가격면 에서도 만만하고 좋은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햇사과 출하될때까지는 비싸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