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도저히 이해가~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08|조회수268 목록 댓글 20

나만 그런지?

사과 하나가 7900 원

특별한 사과가 따로 생산 되는지 

궁금 하기까지 하네요~~

크기도 내 주먹만한데~~

20개가 진열되어 있는데~~누가살까?

6개 12천은 

내도 이해는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신과일
    못 먹지만 비싸 못사요ㅠ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여우님 못사드시면 전 굶어야 합니다
    부자동네~~변두리 동네 차이점~ㅎㅎ
  • 답댓글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09 이프밍 
    에구~~~
    동네만 그래요ㅠ
  • 작성자고만당(박말순) | 작성시간 26.06.09 비싸면 이유가 있겠다 싶어요 제철 과일이 맛도좋고 가격면 에서도 만만하고 좋은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햇사과 출하될때까지는 비싸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