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 반환점
아침은 먹고 걸어야 되기땜시~(필수)후식
딱~이정도만 끝물이라~아쉬움
이제 모가 자리잡음
이건 또 뭔가요?
배워야 합니다 ㅎ
참깨 오릇이 올라옵니다
이게 비파?????
공원호수안 잉어가 바글바글
낚시대 바늘에 밥풀하나끼워. 담구면
물면~~우두둑둑~~덜덜덜
햐~~손맛 직이는데~그래서 낙시간다지요?ㅎ
그랬다간 벌금오백만원~~
띵~~구경만 하기로~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
꽃차님~~미안합니다
주소만 줘서도 산딸기 맛볼수 있었는데~
내내 들어오시던데 그걸 못보셨나 ~~생각이~~
주소주세요 ~~다른거 보내드릴게요 ^^
-
답댓글 작성자바람꽃차 작성시간 26.06.09 이프밍 고맙습니다 장례를 수요일부터 금요일 발인부터 추모원까지 3일 쫒아다녀서 제대로 못봤어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역곡로 51번길21 302호 윤선영 010.3333.0667
길가에 앵두가 주렁 주렁 사진 찍으며 한두알 땃더니 주인이 뭐라고..-
그러더니 가지만 꺽지말고 따가라는뎌 주먹이 작아서 10 알정도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바람꽃차 네~~알겠습니다 ㅎ
좋은밤 되세요 ~^^ -
작성자초롱박 작성시간 26.06.09 즐감 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