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이프닝님 산딸기가

작성자누리농원(아무래도 최옥삼)|작성시간26.06.09|조회수153 목록 댓글 21

왔습니다
띨빵하게 주소를 잘못보내서 해프닝 있었지만 무사히 잘도착했습니다

조금만 올라가면 맘껏 따먹을건데
고기 갈 시간이 없어서 먹고싶다 졸라서 ㅎ
이프닝님 매일 소소한 일상 올려 주셔서 잘 보고 있는데
이렇듯 나눔까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누리농원(아무래도 최옥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띨띨해서 힘들게 했네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09 언제 딸기 나눔 하셨나요ㅠㅠ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09 축하 드립니다
    맛나게 잘 드셔요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0 귀한 선물 받으셨네요~축하 드립니다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 작성시간 26.06.10 와우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