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작년여름 김치 나눔입니다

작성자누리농원(아무래도 최옥삼)|작성시간26.06.09|조회수205 목록 댓글 20

보기는 이래도 맛은 좋습니다
아직도 덜 익은듯 꼬들꼬들 합니다

전 저김치로 삼겹살이나
참치캔 넣고 양파하나
대파 두뿌리정도 숭숭 썰어넣고
국물 자작하게 부으면 간 맞출필요도 없이 제 입맛에는 딱 입니다

저희 아들은 저렇게 찢어서 담아놓으면 잘 먹습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
아이스박스도 종이박스에 한번 더 넣어서 보내야 될듯 합니다
언제든 시간 날때 보내드리겠습니다
우체국 착불로 갑니다
김치짜게 좋아하시는 분 손들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0 귀한 나눔에 감사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 작성시간 26.06.10 짝짝짝 👍
  • 작성자청화산(대구) | 작성시간 26.06.10 손도 크십니다
    드실만큼만 하세요
    고생많으십니다
  • 작성자도곡농원(김장호) | 작성시간 26.06.10 귀한 나눔에 응원합니다.
  • 작성자하얀토끼 | 작성시간 26.06.15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후시간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