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는 이래도 맛은 좋습니다
아직도 덜 익은듯 꼬들꼬들 합니다
전 저김치로 삼겹살이나
참치캔 넣고 양파하나
대파 두뿌리정도 숭숭 썰어넣고
국물 자작하게 부으면 간 맞출필요도 없이 제 입맛에는 딱 입니다
저희 아들은 저렇게 찢어서 담아놓으면 잘 먹습니다
사설이 길었습니다
아이스박스도 종이박스에 한번 더 넣어서 보내야 될듯 합니다
언제든 시간 날때 보내드리겠습니다
우체국 착불로 갑니다
김치짜게 좋아하시는 분 손들어 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