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새벽부터 활기가 넘치네요~

작성자오새바골|작성시간26.06.10|조회수92 목록 댓글 13

6시경 해는 동산에 떠오르고

아직은 이른 새벽녁이지만

 

근 일주일 정도 잔디생육으로

구장이 휴장 되었다가

 

오늘 개장되었기에

조용하던 검단파골이 씨끌벅적하다.

 

다들 적잖은 연세인데도

청춘 못지않은 활력이 느껴진다.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는

노년의 모습이 아름답게 보이네요.

 

하지만 대구도 노령사회로

65세이상 인구가 21%를 넘어서는

 

늙어가는 도시화가 되는것은

노인인구가 많다고 그렇기도 하지만

 

젊은 세대를 유인할 일자리가 줄어들고

그나마 있는 일자리도 자꾸 사라지기에

 

이 지역의 유능한 젊은 친구들도

일자리를 찾아 외부로 나가니

 

대구의 인구수도 매년 줄어 들기에

이런 문제점을 시정(市政)을 맡은 분들은

 

대구 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 시행하여

 

이전의 3대 도시의 명성을 찾아

다시 젊은이들이 거리를 활보하는

 

활기넘치는 대구가 되었으면~ 

또 엉둥한 생각에~

 

무담님은 어디에서 즐기고 계시나~

이리 기웃 저리 기웃 하다가 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10 무담이는 오늘 금호로 가서 아짐씨들 세분하고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새바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사모님은 우야시고
    외도(?)를 하시능교!
    딱! 걸렸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11 오새바골 아침운동은 잠때문에 못하구 요즘은 야구시즌이라 오후에 잠시 함께 합니다

    야구 골수분자 입니다 ㅎㅎ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1 즐감 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새바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