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일상 이야기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10|조회수117 목록 댓글 18

지기님 전복죽(?)이야기 있어서

그래. 오늘전복요리다~

베루고 벼른 전복을 샀니다~

전복 버터구이~~

씻는게 문제인데~요리는 정성이 드가야 합니다 ㅎ 

점심차리기 싫다고 (언제는 본인이 챙겼는지)

시장 간김에 김밥을 사오라네요~

우얍니까?사와야지~~~~ㅠ

컵라면에 김밥 먹어면~죽인다나~어쩐데나~?

오늘도 택배하나보네고~~~

택비을 현찰로 달라고 하네요~ㅎ

자전거 빵구때우러 갔는데

자전거 값이 어마합니다 

염두가 안납니다~~~

 

시장사진은 하도 올려서 싫증 나까싶어 패스~~~~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평은 비싸면 뭐가 좋은지 10가지만 이야기 해주시면
    72십만원 하는거 사주께요~~ㅎ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11 점심 차려 주도
    않 하는데 깁밥 사오라네 ㅎㅎ
    원하는 데로
    다해 주시는 착한남편 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요즘백수라~~시키는건 다~~해야 합니다
    이밤에 내일마늘깔려고 준비합니다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10 이프밍 마늘을 왜 물에 담가서 까나요
    맛이 달아나게ㅎ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1 즐감 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