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전복죽(?)이야기 있어서
그래. 오늘전복요리다~
베루고 벼른 전복을 샀니다~
전복 버터구이~~
씻는게 문제인데~요리는 정성이 드가야 합니다 ㅎ
점심차리기 싫다고 (언제는 본인이 챙겼는지)
시장 간김에 김밥을 사오라네요~
우얍니까?사와야지~~~~ㅠ
컵라면에 김밥 먹어면~죽인다나~어쩐데나~?
오늘도 택배하나보네고~~~
택비을 현찰로 달라고 하네요~ㅎ
자전거 빵구때우러 갔는데
자전거 값이 어마합니다
염두가 안납니다~~~
시장사진은 하도 올려서 싫증 나까싶어 패스~~~~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평은 비싸면 뭐가 좋은지 10가지만 이야기 해주시면
72십만원 하는거 사주께요~~ㅎ -
작성자경상도 여우 작성시간 26.06.11 점심 차려 주도
않 하는데 깁밥 사오라네 ㅎㅎ
원하는 데로
다해 주시는 착한남편 요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시간 26.06.10 이프밍 마늘을 왜 물에 담가서 까나요
맛이 달아나게ㅎ -
작성자초롱박 작성시간 26.06.11 즐감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