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꽃길을 걸어요

작성자*성황당(구미시 옥계)|작성시간26.06.10|조회수45 목록 댓글 3

꽃길을 걸어요

 

빨간 찔레꽃 장미길을
걸어 봅니다 아름답게 피어 있는

꽃길을 걸어 보기는 쉽지를 않네요

위치 : 구미시 신기동 747-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10 울긋불긋 찔레꽂도 이뿐데 향기가 더 좋을듯요
  • 작성자평은 | 작성시간 26.06.11 꽃길 좋아요~
    장미가 아직도 피는군요
    우리동네장미는 다 지고 없어요.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1 즐감 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