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쫒겨나믄 자려고
새로 한동 만들었습니다
두동 더 만들어 주말
손님 받을까봐요 ㅎㅎ
앞으로 위에 비닐 씌우고
덮게작업 해야하고
배수로 작업을 할듯요
지금은 특별히 가져갈게
없는데 누군가 울타리를
잡아당겨 낮추어 놓았네요
수박도 호박도 아직인데?
이렇게 높게 해놓았는데
참 이상하네?
이번에는 언제나 처음처럼님
나눔하신 특별 로프로 보강
당겨서 수리 ㅎ
다음검색
집에서 쫒겨나믄 자려고
새로 한동 만들었습니다
두동 더 만들어 주말
손님 받을까봐요 ㅎㅎ
앞으로 위에 비닐 씌우고
덮게작업 해야하고
배수로 작업을 할듯요
지금은 특별히 가져갈게
없는데 누군가 울타리를
잡아당겨 낮추어 놓았네요
수박도 호박도 아직인데?
이렇게 높게 해놓았는데
참 이상하네?
이번에는 언제나 처음처럼님
나눔하신 특별 로프로 보강
당겨서 수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