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새로 성주 하였습니다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6.10|조회수165 목록 댓글 8

집에서 쫒겨나믄 자려고
새로 한동 만들었습니다

두동 더 만들어 주말
손님 받을까봐요 ㅎㅎ

앞으로 위에 비닐 씌우고
덮게작업 해야하고
배수로 작업을 할듯요

지금은 특별히 가져갈게
없는데 누군가 울타리를
잡아당겨 낮추어 놓았네요

수박도 호박도 아직인데?

이렇게 높게 해놓았는데
참 이상하네?

이번에는 언제나 처음처럼님
나눔하신 특별 로프로 보강
당겨서 수리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1 고생 하셨습니다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11 황토 찜방 도
    고택도 텐트도
    다 갖추신 무담님
    완전 부자셔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 작성시간 26.06.11 지는 농막같고있는 여우님이 더~~부럽습니다 ~^^
  • 작성자하얀토끼 | 작성시간 26.06.11 수고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 작성시간 26.06.12 텐트에서 하룻밤 운치 있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