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축구 이겼다고~ㅎ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12|조회수254 목록 댓글 15

소고기 꿉습니다 

내~한팩 집사람 한팩~ㅎ

하루종일 축구만 보여줍니다 

졌어면 우얄뻔 했노~싶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12 축구 이겼다고
    소고기 드심
    연승 하면 어쩔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연승하면 외식 해야지요?ㅎ
    오늘저녁밥상~~ㅋ
    살살 넘어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시구
    다음경기 응원하시이소~ㅎ

    그때는 이기믄 뭘루 드실거유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한마리 잡니더~~ㅋㅋ
  • 작성자스틸아트(안평숲속) | 작성시간 26.06.13 ㅎㅎ
    사람 사는 행복 아인교 .,.,.

    마늘을 암만 무도
    이런걸 몬하넹 ...

    오늘도 행복 합시데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