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저녁노을이 이쁨니다

작성자블랙베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77 목록 댓글 4

가뭄 때문에 강낭콩 밭에
물푸고 날리지만 월드컵 첫승하고 나니 저녁노을이
정말 붉은 악마를 응원하듯이
이쁘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은 | 작성시간 26.06.12 비가 좀 와야 할텐데
    가물라서 오늘밭에 물펐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블랙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가뭄에 햇빛이 너무강해서 식물이 날리입니다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3 고생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랙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보람있는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