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는 내년을 기다리고~
뽕 오디을 산책길에 입가심 합니다
오늘도 큰밭에서 양파수확을 합니다
두사람은 외국인 노동자~~인건비는 나올란가 모르겠습니다
잉어가 잘있나~~둘러봅니다 ㅎ
옥수순 금방 크네요
저게 파씨라는데~쪽파가 자란다네요
할머니께서 마늘을 사랍니다
얼만교?
한접에 4만원~
집에가가 집사람인데 물어보고요~
새벽에 깨면 축구을 봅니다
귿이 축구보려고 깨는건 아인데~~
4시 7시 10시 13시~~
하루에 4게임 ~~
시간 보내기는 최고입니다 ㅎㅎ
즐거운 휴일되십시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요즘은 완전때앙볒이라~~
망설임 입니다
집사람은 빨리 파골채 반납하라는데
전 아직 한달안되었다고 개기고 있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저는 저녁후식으로
방울토마토 5~6개 먹니더~
토마토가 좋데요~~
-
작성자파랑이 작성시간 26.06.14 마늘이 좋아보이네요
저도 아침에 축구 잠깐 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50개(반접) 15천원 주고 샀습니다
올해는 마늘 잊었뿌습니다~~
축구땜에 요즘싱심하지 않는답니다
편안밤 되십시요 ~파랑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