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더울때는 방콕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14|조회수95 목록 댓글 12

산딸기는 내년을 기다리고~

뽕 오디을 산책길에 입가심 합니다 

오늘도 큰밭에서 양파수확을 합니다 

두사람은 외국인 노동자~~인건비는 나올란가 모르겠습니다 

잉어가 잘있나~~둘러봅니다 ㅎ

옥수순 금방 크네요 

저게 파씨라는데~쪽파가 자란다네요

할머니께서 마늘을 사랍니다 

 

얼만교?

한접에 4만원~

집에가가 집사람인데 물어보고요~

새벽에 깨면 축구을 봅니다 

귿이 축구보려고 깨는건 아인데~~

4시 7시 10시 13시~~

하루에 4게임 ~~

시간 보내기는 최고입니다 ㅎㅎ 

 

즐거운 휴일되십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요즘은 완전때앙볒이라~~
    망설임 입니다
    집사람은 빨리 파골채 반납하라는데
    전 아직 한달안되었다고 개기고 있습니다 ㅎㅎ
  • 작성자평은 | 작성시간 26.06.14 친구가 금방딴 토마토🍅
    사라기에 2만원 주고
    2박스 사와서 영감이랑 갈아마십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보는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저녁후식으로
    방울토마토 5~6개 먹니더~
    토마토가 좋데요~~

  • 작성자파랑이 | 작성시간 26.06.14 마늘이 좋아보이네요
    저도 아침에 축구 잠깐 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50개(반접) 15천원 주고 샀습니다
    올해는 마늘 잊었뿌습니다~~
    축구땜에 요즘싱심하지 않는답니다
    편안밤 되십시요 ~파랑이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