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토봉 또 한통 들어 왔어라 ㅎㅎ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6.14|조회수211 목록 댓글 29

이번에는 지난해 들어왔던
통에 겨울에 관리부족
다 죽어서 그냥 빈통 청소만
한후 두었는데 어제보니
또 토봉이 들어온지 보름쯤
된듯요 ㅎㅎ

양파 저보다 훨씬 늦게
심었는데 엄청크구 잘된걸
보니 역시 농사는 농사꾼이
해야 한다는것

저는 농사가 아니구 텃밭
농사 ㅎㅎ
그래도 없는것 빼구 다있는
텃밭ㅎ

수박 익으려믄 몇일만에
40일?그럼 7월 중순이믄
익을듯 싶네요 ㅋㅋ

막꼴리 트랩 대박! 왕건이 ㅎㅎ

고추낭구 방아다리 위쪽을
자른거와 안자른거의 비교
어느게 고추가 많이 열릴까?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휴일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하얀토끼 | 작성시간 26.06.15 벌 입주.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6 토봉입주를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즐거움 가득한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