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농사는 힘듭니다 ㅠ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15|조회수217 목록 댓글 24

고랑에 풀은 꺼먼비닐로 덮어 나오는풀을

숨도 못쉬게 막아버리고

고구마도 풀을 뽑아 주는것같습니다~~

내가알기론 고구마와 풀은 공생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수확시 땅속에 고구마만 있지 풀은 없지 싶은데~~ㅎㅎ 

어제 모종심은거 본것같은데

벌시러 옥수수나무가 이렇게 자랐나 봅니다 

이것도 밑에나오는 잎은 쪽~~훓터뿌네요~

같은10키로인데~

값은 두배차이네요~

내하고는 상관없는데 이상해서 제품을 상세히보니

차이가 나네요~~

축구도 우리나라 게임이 아니라

별. 흥미도 없고~~

축구장 규모에 입이 쩍~~벌어집니다 

 

 

오늘이 오일장이라 

5일치 반찬 맨들거 사러가야 겠습니다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꽃차 | 작성시간 26.06.15 이프밍 ㅎㅎㅎㅎ 싱싱하네요 여기는 노랑게 섞였던데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람꽃차 어떤거는 15천원이고~~
    어떤거는 18천원이고~~
    내하고는 상관없는 매실~~ㅎㅎ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15 장 에서 맛난
    재료 많이 사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째 오늘
    병원 잘 다녀오셨나요?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6 고생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