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랑에 풀은 꺼먼비닐로 덮어 나오는풀을
숨도 못쉬게 막아버리고
고구마도 풀을 뽑아 주는것같습니다~~
내가알기론 고구마와 풀은 공생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수확시 땅속에 고구마만 있지 풀은 없지 싶은데~~ㅎㅎ
어제 모종심은거 본것같은데
벌시러 옥수수나무가 이렇게 자랐나 봅니다
이것도 밑에나오는 잎은 쪽~~훓터뿌네요~
같은10키로인데~
값은 두배차이네요~
내하고는 상관없는데 이상해서 제품을 상세히보니
차이가 나네요~~
축구도 우리나라 게임이 아니라
별. 흥미도 없고~~
축구장 규모에 입이 쩍~~벌어집니다
오늘이 오일장이라
5일치 반찬 맨들거 사러가야 겠습니다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람꽃차 작성시간 26.06.15 이프밍 ㅎㅎㅎㅎ 싱싱하네요 여기는 노랑게 섞였던데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바람꽃차 어떤거는 15천원이고~~
어떤거는 18천원이고~~
내하고는 상관없는 매실~~ㅎㅎ -
작성자경상도 여우 작성시간 26.06.15 장 에서 맛난
재료 많이 사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우째 오늘
병원 잘 다녀오셨나요? -
작성자초롱박 작성시간 26.06.16 고생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