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안오구 뜨거븐디
농작물들은 더 힘들듯
싶어서 한낮에 물주믄
안된다 하지만 또랑에다
물푸구 있어요
주거도 조타 고추모종
4만원 던질폭 잡구 ㅎㅎㅎ
잘살믄 조쿠 ㅋㅋ
뒷밭에 호박 옥시시
강낭콩이 너무 많이 달려
자빠져서 줄쳐주구 물주구
가뭄에 잎파리가 노래지네요
조리로 물떠다 물좀주구서
시원한 고택 마루에
잠시 들어와 글 올립니다
맛점 하시고 행복한
오후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도 여지껏 더위탈까봐
물을 되도록 안주다가
워낙 요즘 가물어서
뿌리부분에 물을 주기 시작 합니다
병충해 오면 오는대로 어쩔수 없지요 ㅎ -
작성자초롱박 작성시간 26.06.17 고생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무더운 날씨 건강관리 잘하시어요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작성시간 26.06.17 잘 댕겨 왔습니다. 파도 심고 고추밭에 양말 머시기도 작업하구요.
이제사 들어와 봅니다. 정말 감사 합니다 -
작성자오새바골 작성시간 26.06.17 고추는 이렇게 덥고 가물어야 병없이 잘되니
너무 걱정 말아요.
이 가뭄에 농작물이 주렁주렁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