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버가 사람이 없어
36홀을 두번은 세사람 두번은 혼자 ㅎㅎ
참고로 전 홀 이글(거짓말)ㅋ
편안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
그래서~파3홀에서는 홀인원 나와야 하는데 안나오드라고요~ㅋ -
작성자오새바골 작성시간 26.06.17 이글이 태양이 이글거리는데 운동한다는 건지
뭔지는 모르지만~
하여간 대단해요.
조만간에 전국 파골을 제패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혼자~~치는기회가 생깁니다
더울때 가면~~
시합한다고 생각하고 치면 대부분 이글~~ㅎ
보기나오는건 이해못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