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더버도 가야한다ㅎ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16|조회수132 목록 댓글 17

더버가 사람이 없어

36홀을 두번은 세사람 두번은 혼자 ㅎㅎ 

참고로 전 홀 이글(거짓말)ㅋ

 

편안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17 파골장 치구 전혀 관리가 안되는듯 싶군요

    잔디가 이정도는 되어야 공칠맛이
    나죠 ㅎㅎ

    부지런히 열공 중이시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ㅎ
    그래서~파3홀에서는 홀인원 나와야 하는데 안나오드라고요~ㅋ
  • 작성자오새바골 | 작성시간 26.06.17 이글이 태양이 이글거리는데 운동한다는 건지
    뭔지는 모르지만~
    하여간 대단해요.
    조만간에 전국 파골을 제패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혼자~~치는기회가 생깁니다
    더울때 가면~~
    시합한다고 생각하고 치면 대부분 이글~~ㅎ
    보기나오는건 이해못함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