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기후피해로 참...힘드네요.

작성자능금이(채상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131 목록 댓글 16

다 키우다 시피한 사과들이 냉해에 버티다
버티다 노랗게 어라져서 이제 뚝뚝,준두릎 증상으로
떨어집니다.
증상이 일찍 보였으면 다른 열매를 냅두고 적과를
하여 떨어뜨렸을텐데.
이젠 방법이 없고 해봐야 할것도 없이 도리가 없어,
농부 마음은 애만 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능금이(채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근데 어이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할 방법도 없구요.
  • 작성자경상도 여우 | 작성시간 26.06.17 참 ~어렵네요
    하늘이 도와야
    돼는게 맞네요
    피해가 적 기만 기도 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능금이(채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물두느라 정신 없네요,

    멈추길 기도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 작성시간 26.06.18 안타깝습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능금이(채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속이 넘 상합니다.
    멈추어 주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