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소나기 소식이 있더니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6.17|조회수174 목록 댓글 19

이른 아침부터 아침도
거르구 운동한후 바로
텃밭으로

소나기 소식은 예보에
있는데
왜 안 내리는겨

감자 몇구덩이 캐보니
꼬라지 하고는 ㅎ

잔챙이 감자는
나중에 종자하믄 되것네요

때마침 점심 먹으로
가려는데 고택 안채에서
메밀국수 했다고
먹을복은 있지요ㅎㅎ

시원한 오이 냉국에

먹구서 배부르니 고택
마루에서 한숨 자려구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장마 오기전까지 그냥 두려구요
    비가 오지 않아서 아침운동이나 가려구요

    즐거움 가득한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18 즐감 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어요
  • 작성자해피데이(최준호) | 작성시간 26.06.18 감자 구근이 비대해 지는시기 물 많이 필요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비올줄 알구 기다리는데
    개코나 비캥이는 아무것두 이슬비 10분 아침에 살짝
    감자밭에 물주어야 것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