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지붕공사

작성자무담(강대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145 목록 댓글 20

어제는 오늘 비소식에
지붕공사 바느질 하여

하우스 비닐 두꺼븐것
가져와 씌우구

꺼적대기 씌우구

줄 댕겨 완료

어제는 더위에 비도 삥아리
눈물도 안될만큼 뿌려서

고추들이 밤새 잘 자랐는지
쳐다보구 ㅎㅎ

오늘은 아침 5시 파골장
가서 운동후

텃바 한바퀴 돌아보구

깻잎이 5일 되었는데
잘도 자라네요

오후에는 반가운 비가 내립니다

병원 다녀오는길 잠시
지붕공사 누수는 없는지
돌아보구 풋고추 몇개
따서 귀가

땡초는 너무 매워서 패스
나중에 갈아 놓았다
된장찌게에 한수저 넣음
얼큰하니 맛이 나지요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깻잎 먼저보구 따가는사람 임자여요 ㅎ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 작성자평은 | 작성시간 26.06.19 집을 지으셨네요 밭에서 살려고~😁
    바느질도 잘하시고
    못하는게 없을듯~
    좀전에 울동네 비가 억쑤같이 쏱아졌어요!
    밭작물은 해갈됐지 싶어요.
    집앞 점빵에 갓다가 비 쫄땅 맞고.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창고여요
    고추도 말리고
    깨도 말리구 ㅎㅎ

    여긴 해갈은 아직요
    그래도 고마운 비죠
    내일 오전까지 비소식 ㅎ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 작성자커피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아침부터 날씨가
    무더웠는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래도
    오후부터 비가 내리면서
    날씨가 조금
    서늘해져서 다행입니다~~
    날씨 핑계로 푹 쉬셔요^^
  • 작성자초롱박 | 작성시간 26.06.20 고생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