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고용복지센타
아시나요?
조건이 되야 올수 있습니다
근~~10년만에 방문합니다
내 병이 한여름 때앙볒에 일하다 쓰러지면 구제불능이라고
여름피하자 싶어 줄기차게 넣어둔 고용보험 혜택을 좀 보자 싶어서~~ㅎㅎ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대충 중요한 이야기
하루 급여가 얼마고
몆개월 받을수 있나~~
부정수급에 대처하는 자세~~ㅎ
제일중요한거~~수급기간중 일하면 킬난다는~~ㅎㅎ
60세 이상이라고~~
편리 한것도 있네요.
잠시~~놀자~~ㅎㅎ
편안밤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작성시간 26.06.19 이프밍 그라면
고래개기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가용에 보탬이 되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알바일을 하러 가두 아니 받어 주네유
힘드네요
요즘은
최하 2천은
있어야 화장 한다고 합니다
돈을 모아야
되는데 말입니다 나무아비타불 관세음보살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농촌사랑이종찬 2천원??
넘 싼데요~~~
죽고나머 시마이인데~
뭔. 뒷일까지 생각하십니까?
관셈보살 ~관셈보살 ~관셈보살 ~~~ -
작성자경상도 여우 작성시간 26.06.19 여우도 물어보러
저기 입구
가본적 있어요
여우는 택도 없어요
허리시술후 질병
수당않받고 말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무슨 말씀인지~??
궁금한거 있어면 저인데 다~물어 보세요 ~ㅎ -
작성자초롱박 작성시간 26.06.20 즐감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