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비가 옵니다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20|조회수147 목록 댓글 5

여기는 눈. 비가 귀한데~눈은 10년째 못보고 있습니다 (진짜)

새벽비예 산책도 못가고

여제 축구에 넘. 실망해서. 남의나라 축구는 흥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조용히 반찬두개을 만들어 아침을 묵습니다 

오늘시장날인데 샬것도 항금있는데 

우산덮어쓰고 나가바야 할것 같습니다 

테이크아웃 커피집 아줌마도 바야햐고~~ㅎ

어제 택배도 보내고~~

바나나가 이렇게 수입 되는것 같습니다 

보기좋은 떡이 맛있다는 속담을 실감 합니다 

가지렌히~~~싱싱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십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정(고령)조상희 | 작성시간 26.06.20 장날 맛난거 많이 사 오시어요
    복숭아 맛나보임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충전글 읽었습니다
    지금은 편안 하시지요?ㅎ
    여기는 해가뜰려고 합니다
    편안 하루되세요.
  • 작성자스틸아트(안평숲속) | 작성시간 26.06.20 젤 로 조아 하는 천도 ...

    오늘도 행복 합시데이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하루보냈는지요?
    편안 저녁되십시요 ~^^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20 천도복숭이 벌써 나오는군요
    쩝~

    비가 내렸는데
    비닐 밑에는 메말라 있어서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