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비가 내려서
이른아침 텃밭으로
달려가 봅니다
고추두둑 비닐 안쪽을보니
많은비는 안내린듯 싶네요
고추대가 바람에 넘어진게
보여서 고추줄 보강작업
참깨도 바람에 가지가 찢어져서
줄쳐주구
토마도도 두그루 있느게
가지가 쳐져서
뒷밭에 가보니 옥시시가
넘어져 있네요
강낭콩이 잘 자라는데
넘어져 내일이나 하나씩
세워야 할듯요
견우와 직녀가 만나야
호박이 열릴듯요
저희집 야구 골수분께서
9대4에서 9회말에
10대9로 역전 당했다고
한숨만 쉬고 있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두그루 있는거 냅 둬불라요
열린대로 묵어야죠 ㅎㅎ -
작성자장미빛 인생 작성시간 26.06.21 잘계시죠 ~^^
오늘 강낭콩 40키로 골라따서 납품 보냈습니다.
강낭콩 껍질 색상이 푸른빛 없이 진하고 고운 색상은 수확하셔서 밥에도 넣어 잡수시고 껍질까서 냉동도 하시고 건조 하시면 됩니다^~
선물도 하시고 맛있게 잡수셔요 .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따느라 골뱅 들어요 ㅜㅜ
잘 몰라서 하나 따서 까보구 ㅎㅎ
며칠후에 한꺼번에 하려구 했는데 순번대로 해야 하군요ㅎ
이럴줄 알았음 더 심는건디 ㅋ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들께1000포기 심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무담(강대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흐미~
그리 많이 심었는교
가슬에 들깨냄새 진동을 할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