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저녁먹으러 갔는데~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21|조회수179 목록 댓글 14

저는 아무리 맛집인들 줄서있어면 무조건 돌아서는데

오늘은~

아들이 산다니~~폰 붙들고 있다가 순서가 되니 입장합니다 

주말연속극에 나오는 고깃집 이름하고 똑같습니다 

갈비살 화끈하게 시키고 시작합니다 ㅎ

입에 넣어면 살살 녹는다는맛이 어떤것인지~

확실히 알았습니다 ~~~ㅎ

 

즐거운 휴일밤 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경상도 여우 요즘 글을보면 근심이 가득한것같으요~
    내는 글을 많이쓰서 어느분 글이라도 어느정도는 알거든요~~~ㅎㅎ
    칼국시 한그릇 사드릴까요?ㅋ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입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묵고 소화다~~됐심더~ㅎㅎ
  • 작성자누리농원(아무래도 최옥삼) | 작성시간 26.06.22 new 조기까지 괴기 먹으러 가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머니까~~오지마시고~
    저녁에 닭도리탕 할건데~~
    우리집에 오이소~~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