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무리 맛집인들 줄서있어면 무조건 돌아서는데
오늘은~
아들이 산다니~~폰 붙들고 있다가 순서가 되니 입장합니다
주말연속극에 나오는 고깃집 이름하고 똑같습니다
갈비살 화끈하게 시키고 시작합니다 ㅎ
입에 넣어면 살살 녹는다는맛이 어떤것인지~
확실히 알았습니다 ~~~ㅎ
즐거운 휴일밤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경상도 여우 요즘 글을보면 근심이 가득한것같으요~
내는 글을 많이쓰서 어느분 글이라도 어느정도는 알거든요~~~ㅎㅎ
칼국시 한그릇 사드릴까요?ㅋ -
작성자바믄기퍼(김창현) 작성시간 26.06.22 new
한입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다~~묵고 소화다~~됐심더~ㅎㅎ
-
작성자누리농원(아무래도 최옥삼) 작성시간 26.06.22 new
조기까지 괴기 먹으러 가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