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북 모임방

아침 풍경

작성자이프밍|작성시간26.06.23|조회수103 목록 댓글 20

비가 왔어니 잘 자랍니다

고구마밭

위에 옥수수 꽃이라고. 하나요?

옥수수가 익어갑니다 

근데 이 옥수수는 꽃이 없습니다 

옥수수도 안달리 있고~

품종이 다른가 봅니다 

벼가 확실히 자리 잡았습니다 

저~~멀리보면 흰두루미(?) 한마리

매일 보는데 ~무슨사연이 있겠지요?

역시 농사는 과학 ㅎ

빨간 고추가 열립니다

아로니아 

몆일전에 배웠습니다 

살구

땅바닥에 항금 떨어져 있습니다 

참깨 금방 자라겠지요 

잎이 탐납니다 

조금만가면 산속인데

가을에 송이따러 가볼까요?ㅎ

30개는 거뜬~~

2회 60개 하고 돌아 섭니다

이슬비 오는데 훈련갑니다

든든한 해병대 군인들 ~~

제일뒤에 소령계급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평은 | 작성시간 26.06.23 new 손바닥만해요~😁
  • 작성자자유를찾아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추밭이 왜이리 탐이 날까요~
    대풍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 제 밭이 아이라서 대풍은 모르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23 new 파골 운동 안간겨
    명품채 임대 해주니
    부지런히 다녀요 ㅎㅎ
    남의 농작물 잘되어봤자 내꺼 아니닌까요 ㅋ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와서 못가니더~
    임대기간이 한달이라 아직 마이 남았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