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부김 모임방

며칠 사이 만큼은 몽골 하늘 안 부럽네요 .

작성자이성호(카페지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298 목록 댓글 23

몽골 다녀온후
몽골 하늘이 그리웠는데
부산도
며칠 사이 몽골 하늘처럼 끝내줍니다.^^

빌딩숲 사이로 보이는 산이 장산입니다
장산에 산삼씨 많이 뿌려 놓아 등산객들이
산삼을 찾았다는 얘기가 종종 들립니다ㅎ

앗 백하수오도 제법 큰게 있습니다.

요즘
외국인들로 핫하다는 광안리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타지에 계시는 회원님 중
2박3일 정도
바닷가 어씽하러 오실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부김방 회원님이랑 같이 어씽도 하고
맛집도 가고
토요일 8시에 드론 쇼도 보고
부산 관광도 시켜드릴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향 | 작성시간 26.06.06 가만히 앉아서 하늘 구경
    바다 구경 빌딩 구경~~
    다리 구경합니다.
    하늘이 파랗고 너무너무 예쁘네요. 멋져요. 지기님~~~
  • 작성자착한미자(예산) | 작성시간 26.06.06 지난해 겨울
    2박3일 여행지
    광안리, 해변가,,
    생각 나내유
  • 작성자보리건빵 | 작성시간 26.06.08 부산의 바닷가
    가도가도 좋은곳
    멋집니다

    얼마전 기장바닷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돌다미(사량섬) | 작성시간 26.06.08 지기님 광안리 풍광들을 잘 담으셨네요
    몽골도 다녀오셨구요ᆢ
    타지에 계시는 분들
    부산에서 같이 놀자구요 ㅎ
  • 작성자정란 | 작성시간 26.06.09 당장 달리가고 싶습니다.
    미리 예약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