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다녀온후
몽골 하늘이 그리웠는데
부산도
며칠 사이 몽골 하늘처럼 끝내줍니다.^^
빌딩숲 사이로 보이는 산이 장산입니다
장산에 산삼씨 많이 뿌려 놓아 등산객들이
산삼을 찾았다는 얘기가 종종 들립니다ㅎ
앗 백하수오도 제법 큰게 있습니다.
요즘
외국인들로 핫하다는 광안리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타지에 계시는 회원님 중
2박3일 정도
바닷가 어씽하러 오실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부김방 회원님이랑 같이 어씽도 하고
맛집도 가고
토요일 8시에 드론 쇼도 보고
부산 관광도 시켜드릴게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차향 작성시간 26.06.06 가만히 앉아서 하늘 구경
바다 구경 빌딩 구경~~
다리 구경합니다.
하늘이 파랗고 너무너무 예쁘네요. 멋져요. 지기님~~~ -
작성자착한미자(예산) 작성시간 26.06.06 지난해 겨울
2박3일 여행지
광안리, 해변가,,
생각 나내유 -
작성자돌다미(사량섬) 작성시간 26.06.08 지기님 광안리 풍광들을 잘 담으셨네요
몽골도 다녀오셨구요ᆢ
타지에 계시는 분들
부산에서 같이 놀자구요 ㅎ -
작성자정란 작성시간 26.06.09 당장 달리가고 싶습니다.
미리 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