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부김 모임방

부김방 사부작 걷기벙개

작성자비들미(양산)권영래|작성시간26.06.17|조회수131 목록 댓글 12


오랜만에 걷기벙개 참석 그동안 못본분들 억수로 반가웠서예
연하리 전복죽 해산물 한상 쥑이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리 | 작성시간 26.06.18 이삐게 꾸민사진 감사해요~~~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들미(양산)권영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채리씨 덕분에 아주맛난 팥빙수 억을수었어서 넘 고마웠어요
  • 작성자이성호(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8 비듦미님 어제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내년에는 몽골에서도
    같이 걷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비들미(양산)권영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넵 잘 알겠습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9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