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부김 모임방

부김방 회원님 모임에서 내년 몽골에서 걷기하기로 했습니다 (몽골여행계)

작성자이성호(카페지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327 목록 댓글 15

부산 기장의 미역 말리는 아낙네 분들입니다.

배가 들어오는 게 물고기를 많이 잡았나봅니다.ㅎ

부산이 좋은점이
바닷가와 대형 도시가 바로 옆에 붙어 있고
지하철이 가까이 있는 게 장점입니다.

오시리아 해변
100m 정도되는
작은 해수욕장입니다.
여긴 외지인들은
처음 보는 해수욕장일 겁니다.

조용한 해수욕장을 원하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저멀리 엘시티가 보이네요

울산방운영진이신
마가목님
해동용궁사 뒷쪽에서 찍었습니다.
여기도 타지에서 오신 분들은
잘 모르는 곳일 겁니다.

힐튼호텔 아난티 길

행운님 내년에 몽골 같이 가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잘 모실게요^^

몽골에서 공수한 몽골 잣을
전복죽에 넣고 먹었더니
더 맛있는 전복죽 이였습니다.

대변항이 보이는
팥빙수가 유명한 카페에서

채리님이 크게 쏘았습니다

다음달에
몽골 흡수골 잘 다녀오세요 ^^

오늘
함께하신 분들과 얘기를
나누다가
내년에 몽골에서
걷기를 했으면 좋다고 하여
다음달부터
월10만 원씩
몽골여행 곗돈을
사랑님께 내기로 했습니다.

야생화 천국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걷는다는 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일입니다.

며칠후
사랑님이 몽골여행계에 대해
글을 올려주실 예정이오니
함께하실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굴산 (십년초보) | 작성시간 26.06.18 모내기 서리태심기 과수원풀매기 끝났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굴산 (십년초보)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향기 랑 | 작성시간 26.06.18 참즐거워보이네요
  • 작성자하♡늬 | 작성시간 26.06.19 마가목리님 사진속에
    몽골여행계~
    저는 증거 없습니데이^^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9 오시리아해변. 처음봅니다 수고많으셨네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금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