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부김 모임방

뭔하늘에 구멍이 났는지?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284 목록 댓글 10

밤새오고,아직도 오는군요.
순천 텃밭에 호박이 너무 좋와라고,
하겠네요.

단호박모종을 한개 6000원이나 주었는데,
한포기 200개 이상 달린다니,
올가을 단호박 장사 해야될듯.

오늘 점심약속이 두군데인데,
어디로갈똥 방개점을 쳐봐야되는데,
방개는 커넝 바퀴벌레도 없네요.ㅋ

요즘 들어
제일 편한한 새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갑순이(김정현) | 작성시간 26.06.20 쵸이스님 농사 잘지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잘지내십니까?
    풀농사만 잘되었습니다
  • 작성자안골(제천)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제법옵니다
    비오는 핑계로 푹쉬세요
  • 작성자무량소심(통도사 꽃뜰팬션) | 작성시간 26.06.20 단호박
    10개 이상
    안 달릴거 같아요
    느낌상 ㅎㅎ
  • 답댓글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종집에서 보장도했고,몇년 지은사람도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