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래소님의 척추 교정 걷기테라피에
관심이 많아서 사무실 방문을 하여
간단한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평소에 지병이 있는지라 바른자세의
중요성을 익히 알고 있었고,
나름 스트레칭과 걷기로 바른자세 유지를
하고 있다는 생각을 했는데 상담 시 동영상과 사진으로 설명하시는 내용에 올바른 자세가
아니었음을 알게 되었답니다.
당뇨병성 신경병증으로 오랜기간 인슐린주사와 진통제를 복용하며 생활하는데
작년 9월부터 피부가려움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가려움과 밤잠을 설치기
일쑤였고 수면제 복용으로 잠자는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파래소님께서 일러주신
배 운동법을 하고 나니 가려움이 점차
줄어드는 것을 느낍니다.
허리를 바르게 해야 하는 법과 계단오르기 등
바쁘신 와중에도 긴 시간 할애를 해서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애쓰시는 모습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직 꿀잠을 잘 정도는 아니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점 차 좋아지겠다는
믿음으로 운동법의 생활화를 실천합니다.
올려주시는 글을 정독하며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리자.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글 감사합니다.
찾아뵙고 싶어도 일하러 다닌다고 형편이 안되네요.
몆일간 다녀보라시면 어쩌나 싶기도 하구요.ㅎㅎ -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 작성시간 26.06.22 new
가려움증은 제경우는 활성수로 해결했습니다
-
작성자녹차향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
저도 허리가 아프고 발바닥도 저려서 한번 참석해 보고 싶은데 언제 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안느 작성시간 26.06.22 new
파레소님께. 통화하셔서. 미리. 약속. 하세요.
-
작성자마리안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날하루. 너무 재미있게 보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