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뒤 날 기분도 꿀꿀하고, 카메라 가방메고 사당역으로와서 야생화가 많은 오산 물향기 수목원으로
혼자 출사 숲과 야생화 보면 기분도 좋아지네
붉은 인동 꽃
하늘 말나리도 오래만에 보니 많이 피었네
수국의 계절 6월
석류꽃도이쁘고 열매도 이쁘다.
혼자 숲속 야생화 찾아 다니다 모르는것 있어면 찍어서 숲속 책방왔어 식물 도감 찾아보면
한가지 배우고 가고 쉬어가기 너무 좋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랑이 작성시간 26.06.05 혼자 오붓하게 길을
나서보는것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오리가족들이 평온해 보이네요 -
작성자아세(이민숙) 작성시간 26.06.05 다니다보면 꽃들이 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숲향기 민점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래도 산속 야생화가 젤 이쁘요.
-
작성자효소가좋아 작성시간 26.06.11 사진작가 이신가요? ㅎㅎ 사진이 아주 멋져요. 오랫만입니다.
요즘 세상이 험해 저는 혼자 여행 못갑니다. ㅎㅎ
언제 시간 맞으면 같이 동행합시다요. 목동 사거리쪽에 살아요. -
답댓글 작성자숲향기 민점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효소가좋아님
언제 모델 해주세요 오늘도 과천 대공원 혼자 나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