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울 모임방

서울방 상반기 결산 내역

작성자아세(이민숙)|작성시간26.06.06|조회수179 목록 댓글 15

상반기 지출은 년말 송년회 준비와 상반기 출석부 담당자께 선물하느라 지출하였습니다

산양삼주는 동부,서부,북부지역에서 술은 찬조하고는 걸로 하고 용천병과 산양삼은 서울방 회비로 지급하고 산양삼구매는 각지역 운영자님들이 각각 구매하여 담금주준비까지 수고해주셨습니다.
남부지역은 11월에 마가목주 2박스를 술은 남부지역 찬조로하고 용천병과 마가목은 회비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산양삼은 지역 운영자님이 개인적으로 구매 하셨고 출석부 선물 또한 개인 구매라 영수증 첨부는 못하고 통장이체 내역으로 대신하니 이해부탁드립니다.

출석부 담당자 한분이 개인 사정으로 쉬고 있어서 선물을 거절하시고 하루는 담당자가 안계시어 5분만 지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세(이민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상반기는 많지않아서 고생까지는 아닙니다 ㅎ
  • 작성자무량 / 유석순 | 작성시간 26.06.08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세(이민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운영자님도 수고 많으십니다 ~^^
  • 작성자종피리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어요 항상 노고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세(이민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운영자님도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