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보니 이화영이란분이 전 부지사였는데
술파티 위증혐으로 징역4개월이네요
드셨으면 드셨다해야지요
모처럼 비가오는데 가까운데 계시는 곰나루님은
한잔하게 오시라하면 맹구핑개나 대고....
남들은 잠깐인데 임플란트가 왜이리 길게가시는지?
이젠 내가 핑개대며 뒤로 미룹니다.
2년전에 쓸개짤라냈고 위.간.폐쪽까지 약복용으로 질질끌다가
월요일에 CT포함 최종 종합검진해보자 하네요.
따라서 오늘부터 월요일까지는 술엄금하렵니다.
은근히 신경쓰이고 걱정이되지만 명심보감 첫구절 생각하며
(위선자는 천보지이복) 무탈하길 빌어볼랍니다
믾이는 않고 그저 즐기는수준이지만 월요일이후엔
누군가 찾아오면 간단 곡차는 모실생각하며
밭농사도 안짓는데 비가오니 기분좋아 굼시렁거려봅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