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 모임방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태기산농부(신현효 횡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74

농촌 생활 25년 

콩크리트 숲을 벗어나서

흙과 친구가 된세월

25년 하고 7개월이다

주변 산천은 나의 정원이요

집 현관  앞 광야  같은 밭은 

나의 놀이터 이다  

흙 과 친구가되어 항상 즐겁기만 하다 

요즘 저는 정신없이 바쁘게 세월을 보냅니다 

내년에는 완두콩 안심을 생각이다 

날마다 수확 하는대로 저온 창고에 모셔 둡니다 

날이 고온이다 보니 생물이라 소비자에게 발송을 하면 

 물러질 염려가 있어 일부는 조합으로 내고 

나며지는 수작업으로 탈피를 합니다 

내년에는 완두콩 안심어 

탈피한것을 냉동고에  직행 합니다 내년에는 완두콩 안심어     

강원방 여러분 오늘 하루 잘 보내었어요 ?

날마다 행복이 넘치는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기산농부(신현효 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루 잘 보내었어요?
    남은 시간 편아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연둣빛 | 작성시간 26.06.19 드넓은 밭이
    놀이터 삼아 즐기고 계시니
    너무도 존경스럽습니다.
    완두콩 생산량에 비해
    판매가 덜 되나봅니다.

    출석부 수고하셨어요
    다녀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태기산농부(신현효 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금년에는 작년보다 소비가 좀 부실합니다
    농협에 내기도 하고 탈피하여 냉동고에 넣기도 합니다
  • 작성자현승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지각생 이네요
    출석부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기산농부(신현효 횡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옛부터 지각생이 공부는 더 잘 합니다
    항상 두분 건강하시고
    강원방 등대지기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