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아침 출석부 올립니다.
남원 출장중 팀장님 차에 타고 가는지라 조용히~~
주말 하우스안 조립식 농막 지었어요.
무리좀 했는지 몸 상태가 메롱입니다
출장길에서 늦은 출석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바라 작성시간 26.06.22 new
삶의 가치를 높히자.
-
작성자곳간 (홍명애) 작성시간 26.06.22 new
다녀갑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셔요. -
작성자돌처럼(허성훈) 작성시간 26.06.22 new
마무리 할 시간에 출석합니다.
편한 저녁시간 되세요. ^^
-
작성자하이애나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태기산농부(신현효 횡성) 작성시간 1시간 50분 전 new
이른비나 늦은비나 내리는 비는 같은 비이지요
출근 하랴 농사 하랴 바쁘신 중에 출석부 작성
수고 많았습니다
오늘도 알찬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