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강원 모임방

❤️~26년 유월23일 화요출석부~♡

작성자애리마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42

세월..
가는것 만큼이나 빠르게 분주한 일들이 이어집니다

봄에 등록했던 학습관 수강 두과목이 하나는 오늘 종강을하고
내일은또 다른과목이 종강됩니다

수강생들 전부 모여 점심으로 종강파티 하고 한마디씩 하고들 방학으로 들어갑니다

칠십대가 많으신 과목엔 지가 반장으로 당첨(?) 되는 바람에
식당예약도 해야되고 단톡방에 공지 올려야 하고 위치 모르시는 분덜 모시러 가야하고 모 일이 많네요~

어제도 입에 단내나계 돌아치다가 계단으로 언니집가서 다시 14층까지 오니 두다리도 심장도
후달거려유~
그나마 조금은 단련된듯 하네요..ㅎ

기절좀했다 깨어 출석 올립니다
바쁘신중에 출석해주시는 횐님들이 기분좋은날 미소짓는날
되시길 바라는거
아시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낭화 (황금화) | 작성시간 26.06.23 new 주인이 무슨말을 하나 강쥐가 심각하게 듣는표정이예요 ㅋㅋ
  • 작성자하이애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부지갱이홍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무더위 건강조심하세요
  • 작성자연둣빛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쁘게 지낸다는 것은
    건강하다는 증거네요.
    계단 오르기 1달하면
    습관이 될 듯~~
    엘베 교체후에도
    14층까지는 계단오르기로~~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량이
    늘어날 거예요.
    생활 속에서 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시간적으로~
    가성비 👍👍👍

    출석부 감사드리며
    다녀갑니다~()

    오늘 밤하늘의 아름다운 풍경
    즐감하시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무등성 | 작성시간 방금전 new 고생하신 보람이 근육으로 ..
    사실 14층 오르내리기 힘들지요
    고생 하십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