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땅두릅 언능 따오세요

작성자푸른초원(청주)|작성시간26.06.02|조회수266 목록 댓글 37

https://youtu.be/9L0Zy_dr_-k?si=sd4ZsZ6_uBD6Ghp4이렇게 알려드리면ㅡ
난 알구있었어ㅡ
난두 그렇게 먹어 하는분들
지발 같이 공유해요ㅡㅡㅎ
일요일 집에서 15분거리
2주전에 모두 잘라주고 왔는데ㅡ
벌써 많이 자라서 쇠어 졌드라구요
이제 그만 가야는데ㅡ
아까워서. 다음에가면. 나눔할거에요ㅡㅡㅎ


https://youtu.be/9Uk9Hp80p0k?si=X3RVtvbR589ERFhI


머윗대처럼 껍질까서

입만 도톨가루와 밀가루 약간섞어ㅡ
부침게. 아주부드럽고 넘맛있어요
참두릅보다 연하고
향좋고ㅡㅡ

껍질벗겨서ㅡ
물자박하게. 냉동고로


https://youtu.be/dLWEkm-KxGc?si=ItI-mpmi6W8DCne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월(이승) | 작성시간 26.06.03 전 땅두릅 향이 진해서 못먹는편 입니다
    울동네도 땅두릅이 여기저기 많이 있는편 인데요
    저에겐 그림에 떡 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랬는데 물에 담구니까
    향이 약해지더만요ㅡ
    맞는때가 있나봐요
    식감은 훨 좋고ㅡㄷ
  • 작성자현진농원[변정섭] | 작성시간 26.06.03 땅두릅 뿌리가(독활) 한약제이지요..
    호불호 향을 좋아 하시는분들 무슨 요리를 하여도 최고이지요..
    무침에 막걸리 한잔 생각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호불호가 있지요ㅡ
    저도 향이 강해서 그닥 안좋아 했는데ㅡ
    새순들은 좀약한듯요
    거기다ㅈ하룻밤 담궈노니까 향이 약해지더이다ㅡ
    식감이 아삭해서

    몸에도 좋다니까 계절 음식으로 챙겨보자는거지요ㅡ
    이젠 봄나물들 끝났잖아요ㅡ
    오늘은 공명선거 하는날ㅡㅡㅡ
  • 작성자시아8(김덕희) | 작성시간 26.06.03 저는 내년에 몇개사서 뚝에 심어보려구요
    부드럽고 맛나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맛을 못봣어요
    맛나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