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공휴일이라 데처서 초고추장 콕찍어 막걸리 한잔 하라고 많이도 보내 주셨네요..
지난달 엄나무 잔가지 나눔조금 하였는데 배보다 배꼼이 더큰 서월님의 따뜻한 마음이가 저히집 헌관문앞에서 자리잡고 있네요..
모쪼록 보내온것이니 잘 먹을게요..
서월님의 따뜻한 마음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현진농원[변정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래요..
오가는정 온기가 충방인의 자부심 입니다.
남은오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시아8(김덕희) 작성시간 26.06.03 서월님 따뜻한마음 전해집니다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현진농원[변정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쵸 ?
따뜻한 온정이 제천으로 슝~~~
오늘 점심때 한마리 데처서 숙횐로 막걸리 한잔 하였습니다.. -
작성자서월 작성시간 26.06.03 에궁
현진농원님~
이렇게 안하셔두 된디요
민망 하옵니다
가시 잔뜩인 엄나무
자르시느라 얼마나 힘드실까 싶더라구요
제철이라. 맛나다고
하드라구요
저또한 엄나무
이웃과 나누고 오랫동안
잘 먹겠습니다
식구들하고
놀러 갔다오느라 이제사봐요~~^^
-
답댓글 작성자현진농원[변정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봄이면 해마다 300kg이넘개 잘라서 건강원에 연락하면 와서 싫고가는데 그분들도 잘라서 판매를 하느라 막걸리 한잔값은 주고 가는데 제주위에 필요하신분들 게시면 드리려고 저도100kg정도는 두고 가저가라고 하지요..
정성들여 달여 드시고 효염도 보세요..
오늘은 엉겅퀴 건조된거 60kg되는거 건강원에서 대추와 감초넣어서 달여달라고 싫어다주고 왔답니다.
모쪼록 한치숙회 맛있게 잘먹을게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