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게 더 좋은지
알려주세요
머리털 나고
첨으로 목부작에
도전합니다ㅎ
둘 중에 어느 게
요 이름 모른 란이가
제격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암것두 모르는데
배움하면서 옮겼어유ㅎ -
작성자서월 작성시간 26.06.03 낮달님은
태안살기 아꼽다요
두개다 어울리는 화초들
많을듯요
밑에거 탐나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 탐나시면 어쩌신대유~~~
벌써 심어졌구만유 ㅎ -
작성자착한미자(예산) 작성시간 26.06.05 두 작품 다
나름 멋지구 좋아유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
작품은 다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예
그렇겠어요~
바쁜 일정실건데
고운걸음 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