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재활용 했답니다

작성자푸른초원(청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169 목록 댓글 20

우리 세연이 오면 공부책상 하라고 사줬던 접이 상이 필요없게 되어 버려야하는데
차일피일 ㅡㅡㅡ
베란다 창고에서 울고ㅡ


이중으로 선반을 메어 사용하던것을. 철거해서ㅡ
버리지도 못하고ㅡ
이것도 베란다 구석에
둔 판때기두장ㅡ
벽돌을 주어와서 그위에 얹어
화분대 하려고 했는데ㅡㅡ

상다리 뺀것을 여기에
박았더만

아주 훌륭한. 화분대가 되었답니다
상다리 구하면
판때기 또하나있는것도 화분 대 만들거랍니다ㅡ

ㅋ ㅋ 어때요?
재활용 잘했지요?

요것도 책꽂이. 재활용ㅡㅎㅎ

낮달님네 처럼 이지 가지 심을 땅떵이는 없고ㅡ
이렇게 라도 재활용해서ㅡ
나만의 공간을 만족하고 살지요ㅡㅡㅎ

한뼘 텃밭에 심어진 야채들이
자리를 잡아 씩씩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ㅡ



아침일찍 투표를 하고 오는 길목에ㅡ
누군가 텃밭이 없어 길가에
요콤 심은 고추ㅡㅠㅠ
이건 아닌데ㅡㅡ
차가 많이 다니는 도로가ㅡㅡ
이렇게는 아니 되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월 | 작성시간 26.06.03 나눔 하실거쥬^
    손들준비하고 있어야지~

    대풍 이루소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와서 가져가유ㅡ
    나눔한다고 하면 나 머리 쥐날걸?ㅎㅎㅎ
  • 작성자키리(조켈빈) | 작성시간 26.06.03 상추하구 고추좀따다주세유..
    난두 베농하신거 먹어보세유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바꿔 먹어유ㅡㅡ
    난 가지수가 적어유ㅡㅡㅡ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