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 흙에서 꺼내
생수로 샤워시킨
모습입니다
야자수 그물망으로 싸서
요걸 밑에 깔아주고
요래 넣어주고
이끼 덮어줬어요
그후 생수 좀 쪼매
부어주었는데
꺼내서 하루
뽀송하게 해줄까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월 작성시간 26.06.03 노랑해당님
보시라 했는데
서월이두 보고 가서
죄송해유~~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시간 26.06.03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
안 죄송해유~~~
휴일이라 바쁘셨지요?
고운 꿈 꾸시고
줌 시어유~ -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시간 26.06.03 와ㅡ
이뻐유ㅡㅡ
멋진 집에 안착했군요ㅡ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오늘 두 송이
활짝입니다ㅎ
향도 장미향 같은
달콤함 향이네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