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휴일
잘 보내셨지요^^
산밭에서 살다시피 하는 요즘입니다^^
몇일만에 집에 내려갔더니요.
청강초롱도 피기 시작
꽃 진후 자르니 2차로 다시 꽃이 ~
엔썸레드 수국
노지월동되는 수국이라는데
최소한의 월동채빈 해줘야 꽃을 볼수 있는듯 하구요.
이렇게 쥔장이 없어도
제 할일들은 다 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차요테 많이 자랐지요^^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시간 26.06.08 고운 하루되셨나요
-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시간 26.06.08 흐린날이었ㅈㄱ만 간간히 불어주는 바람도 좋았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전형적인 초여름 날씨였죠.
후리지아일님 두 맛난 저녁드시고 편안한 시간 이어가세요. -
작성자암소바위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하니 일교차가 많이 나네유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즐겁게 잘 보내세유 ~~~(^.^)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암소바위님두 늘 건행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