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이젠 나도 반의사여요 ㅡㅡㅡㅎㅎ

작성자푸른초원(청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94 목록 댓글 26

반백년을 먹은 나이에다
그 반백년을 또 꺽은 나이를
지나다보니ㅡ
살아온 연륜이라 하는건지ㅡㅡ
이젠 어딘가 위험 신호가 오면
의심이 가는곳이 생각이 나는ㅡㅡ지난 주말
애들이 집에 오라는데ㅡ
가볍지 못한 어깨가 걸리적 거려 가기싫은마음 ㅡㅡ
그러나 걱정 할까봐 핑계를 못대서 마지못해 서울을 갔다 ㅡ
애들과 구경하고 돌아다니고 밥먹고 하면서도
며칠전부터 찌릿찌릿 아파오는 오른쪽 어깨윗쪽ㅡ
팔을 들고 내리는데는 이상없는데ㅡ
옷이 닿아 누르기만 해도 아픈것이 신경이 쓰인다
아프다 소리를 못하고 하룻밤을 자고 오후에 내려 오는데 많이 불편 ㅡ
일요일이라. 병원도 못가고
어깨위로 콩만한 뼈가 돌출 왼쪽과
차이가난다ㅡ
오늘 아침 아가들 등원을 시켜놓고
바로 내가 신임하는 정형외과로 ㅡ
2017년 청주에서 제일 크다는
전문의가 여러명 있는 병원에서 오른쪽 어깨 인대 파열이라고
수술하라고 했을때ㅡ
안하면 팔못 쓴다고 겁주는데ㅡㅡ
그래도 나는 수술을 거부하고 일년을 팔을아끼며 조심하다가
끝내는 개인병원 정형외과로가서 씨티검사를하는데ㅡ
무슨 인대파열입니까ㅡ
보세요ㅡ
인대에 염증입니다ㅡ
오늘간 병원 원장님말씀
두말도 않고. 약값 6천원어치 먹고 나았다 ㅡ
수술 귄유하던 의사를ㅡ
맘속으로 쓰블쓰블해가며
그렇게 10여년 되가는데
이젠 회전개가 있는 윗쪽이 넘 아파오는데ㅡㅡ
양쪽을 비교하니 뼈가 돌출되는거 같기도 하고
하여 어깨에 석회가 생긴걸까?
수술하라면 어쩌지?
더구나 오른팔인데 ㅡㅠㅠ
고민하며ㅡX레이 대기실 앞에 있는데ㅡ
왜케 환자들이 많은지 ㅡ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은
지팽이짚고 보호자손 잡고
이렇게 오는데ㅡ
난 혼자서 씩씩하게 말안하고도
올수있는 현명한 용기에ㅡ
스스로 칭찬도 해가며ㅡ
호명을 하여 들어가면서ㅡ
순간적으로ㅡ
염증일수도
염증이라면 좋겠다ㅡ
하고 들어가 사진을 찍고ㅡ
드뎌ㅡㅡ
선생님과의 면담ㅡ
사진을 보여주며ㅡ
양어깨를비교시키며ㅡ
염증이란다ㅡ
순간 놀라서ㅡ
어머나 감사합니다
그리 나오기를 바랬는데요ㅡ
치료 오래갑니다
하시기에ㅡ
네 감사합니다
하고 물리치료 받고

핑계김에 뻑쩍 찌근한 다리도 찜질하고ㅡㅎㅎ
약처방 금1천원 3일치 ㅎㅎ받아 와서 먹고
늘어지게 자고나니 아프던 어깨가 사그리져 가고 있네요
약은 위장약한알 ㅡ
소염제 한알ㅡㅡ
이렇게 편한걸 꿍꿍앓고 안갔드라면ㅡㅠㅠ
내생각이 맞았으니ㅡ
이제 나도 반의사 맞지요?ㅎㅎㅎ
아프면 참지말고 바로 병원갑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란. | 작성시간 26.06.10 병원도 먹고 살기위해서는한번 발디디면 치료며 약이며 과잉처방도 있고 환자가 현명해야 되네요 잘했어요 때가되면 자연지유도 많아요 .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적당히 물러나는것도 배워야하고ㅡㅎㅎㅎ
  • 작성자안면도고구마(박명희) | 작성시간 26.06.10 수고 하셨습니다
    평생동안 어깨를 너무 많이 써서
    문제가 생기나봐요
    의사가 수술를 권해도 현명하게
    안하시길 잘 하셨어요
    수술이 답이 아닐경우도 많거든요
    약잘드시고
    빠른쾌유 바래요 ^^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맞으ㅡ
    오른팔이 수난을격지ㅡㅎ
    볼링 30년
    산행다니면 고쾡이질 ㅡ
    뜨게질ㅡ
    올봄부터 두릅따느라 갈코리 로 땡기고ㅡㅎㅎ
    요즘 쑥개떡 쑥 뜯고 ㅋㅋ
    이게 살아가는 과정이라우ㅡㅎㅎㅎ
  • 작성자산적(김 재호) | 작성시간 26.06.15 고생 이 많으세요 부탁드립니다 진통 소염제 절대 많이 애용 하지마세요 특히 정형외과 처방 소염 진통제 조심 하세요 위장 다 망칩니다 속쓰리고 역류성식도염 생기고 정말 힘들어 집니다
    되도록 이면 먹지 않고 버틸수 있도록 하세요 제가 어깨 수술후 정혐외과 처방 진통소염제 6개월간 먹고 위 식도에 문제가 생겨서 소화기내과 전문의 만나서 상담 하니 의사 끼리 싸울수도 없고 난처해 합니다
    그러니 정말 조심 하셔서 슬기롭게 건강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