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 동안 잘 지내셨나요?
요즘 아침과 낮기온 차이가
너무 크네요
문화제조창에 다녀왔어요
지인이 목공전시회를 한다고
축하도 드릴겸 다녀왔네요
지인도 만나고
눈빛이 반짝반짝이며
보는 즐거움도 있고요
그림 전시회도 보았네요
사진으로 다 담을수 없어서
눈에 콕 담아왔어요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잘
보내고 왔어요
화요일...
좀더 여유롭고
자유롭게 시간을
잘 만들어봐요
ㅎㅏ ㅎㅏ ㅎㅏ
웃으며 하루 시작 해보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소리(천안) 작성시간 26.06.09
출~~~~~~~~~~~~~~~~~~~~~~~~~~~~~~~~~~~~~~~~~~~~~~~~~~~~~~~~~~~~~~~~~~~~~~~~~~~~~~~~~~~~~~~~~~~~~~~~ -
답댓글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석~~~~~~~
편안히 쉼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진소리(천안) 작성시간 26.06.13 후리지아일
감사 합니다 -
작성자임승수 비학산 작성시간 26.06.09 댕겨갑니당
-
답댓글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녁은 드시고 댕겨가신거쥬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