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출석부]6월9일 화요일 충방 출석부

작성자후리지아일|작성시간26.06.09|조회수143 목록 댓글 100

한주 동안 잘 지내셨나요?
요즘 아침과 낮기온 차이가
너무 크네요

문화제조창에 다녀왔어요
지인이 목공전시회를 한다고
축하도 드릴겸 다녀왔네요

지인도 만나고
눈빛이 반짝반짝이며
보는 즐거움도 있고요
그림 전시회도 보았네요
사진으로 다 담을수 없어서
눈에 콕 담아왔어요
모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잘
보내고 왔어요
화요일...
좀더 여유롭고
자유롭게 시간을
잘 만들어봐요

ㅎㅏ ㅎㅏ ㅎㅏ

웃으며 하루 시작 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소리(천안) | 작성시간 26.06.09
    출~~~~~~~~~~~~~~~~~~~~~~~~~~~~~~~~~~~~~~~~~~~~~~~~~~~~~~~~~~~~~~~~~~~~~~~~~~~~~~~~~~~~~~~~~~~~~~~~
  • 답댓글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석~~~~~~~
    편안히 쉼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진소리(천안) | 작성시간 26.06.13 후리지아일 
    감사 합니다
  • 작성자임승수 비학산 | 작성시간 26.06.09 댕겨갑니당
  • 답댓글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녁은 드시고 댕겨가신거쥬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