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함초잡채가
저희집서 인기입니다
오동통한 함초 좀 뽑아왔어요
완성 사진은
전년도 겁니다ㅎ
제 카톡 메인사진이였던지라
사진찍는 건 올해 패스~
병아리콩 삶아서
볶은 흑임자 듬뿍 넣고
자염소금 알맞게 넣고
생수 쪼매 넣고
원액으로 드르륵~~
방금 냉동으로~
만복이가 억시기
잘 마십니다ㅎㅎ
이제 개똑 좀 쪄서
식혀 냉동으로 넣고
쪼매 쉼 하다
경사지 금계국 뽑아내고
임의적 제초매트 깔로
나갑니다
장마지나 백리향 심어야죠ㅎ
올만에 선곡으로
아침부터
폴모리아 경음악
틀어두고 일을하니
올드한 감성이
마구~ 살아나서
좀 그렇구만요
내 청춘의 시간들이
너무 애틋하게 그립네요 ㅠㅜ
찡하게
아름다운 오늘되셔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예~
자연적 미네랄이 풍부하여
식감도 그렇고 그만인 것 같아요!
건강은 회복하셨는지요?
데크앞 경사시는
야자그물망 2겹으로
보강토 밑은
금계국 뽑아내고
예초하고
칡 뇌두 잘라내고 제초매트로 일부 깔았어요
이중으로!
오늘도 저녁나절에
보강토 밑에
제초매트 깔아야해요
나머지는 금계국이
12평 넘는 자리에서
뽑아진 걸
장마철 대비 경사지에
쌓아뒀어요!
한 낮은 햇볕이
따갑고 무더우니
살방 개인시간 갖으시면서
쉼 하시어요~() -
작성자연화심{청주} 작성시간 26.06.11 신안 함초소금구입해서 먹어유
함초가루도 구입 사용도 하교유
맛나것네유
요리솜씨좋으신가 봅니다유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예
잘하셨어요
솜씨는 없고요
제 가족들 입맛에만
맞아요
가물어서
매일 물 샤워를
안 해주면
화초들부터 말라가버리네요
농번기에 힘내셔요
-
작성자송화 작성시간 26.06.19 함초가 들어간 잡채라 무슨맛이려나요ㅎ
잡채에 넣을꺼라곤 정말 생각지도 못했어요 ^^
시원한잠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기존 맛과 사믓 다르지요~
함초 쓰임은
무궁무진해유
천연 미네랄이여서요
빗님 다녀간 자리가
촉촉 사랑입니다ㅎ
즐 주말 되시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