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향기 담아 가세요

작성자진삼|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33

난실에 풍란이 만개를 해서 향기가 너무나 좋으네요
오셔서 향기 담아 가세요

어떤 꽃보다 향기가 강하네요

달달한 감향이 뿜뿜

흙난 꽃이 소형종이네요

흙난도 귀요미로 깍꽁~

예당호 출렁다리도 걷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당호는 데크 깔아 놔서 자주 걷는 편이네요
    향기가 너무 좋아요
    좋은 일만 가득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현진농원[변정섭] | 작성시간 26.06.15 아름다운 풍난이 꽃을 피웠군요..
    난향에 취하여 오늘하루 블루베리 수확 못하는거 책임지셔유...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 핑게김에 하루 쉬셔요^^
    더운데 아침 저녁으로만 하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현진농원[변정섭] | 작성시간 26.06.15 진삼 넵..
    일손돕기 하러 오시는 분들 땜시 꾸준히 하지만 저는 새벽부터 부지런을 떱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현진농원[변정섭] 에구 많이 힘드시 겠어요 쉬엄쉬엄 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