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실에 풍란이 만개를 해서 향기가 너무나 좋으네요
오셔서 향기 담아 가세요
어떤 꽃보다 향기가 강하네요
달달한 감향이 뿜뿜
흙난 꽃이 소형종이네요
흙난도 귀요미로 깍꽁~
예당호 출렁다리도 걷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예당호는 데크 깔아 놔서 자주 걷는 편이네요
향기가 너무 좋아요
좋은 일만 가득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현진농원[변정섭] 작성시간 26.06.15 아름다운 풍난이 꽃을 피웠군요..
난향에 취하여 오늘하루 블루베리 수확 못하는거 책임지셔유...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 핑게김에 하루 쉬셔요^^
더운데 아침 저녁으로만 하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현진농원[변정섭] 작성시간 26.06.15 진삼 넵..
일손돕기 하러 오시는 분들 땜시 꾸준히 하지만 저는 새벽부터 부지런을 떱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현진농원[변정섭] 에구 많이 힘드시 겠어요 쉬엄쉬엄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