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RE:ㅎㅎㅎ일어났어요

작성자서월|작성시간26.06.14|조회수168 목록 댓글 20

정확히 11시 15분에
일어났네요~~

가장 근사치 맞추신
땡깡쟁이님

삼종 주셔요

냉면 보내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강제로 깨워두
    안일어나유~~

    잘만큼 자야지 ㅋㅋ
  • 작성자진삼 | 작성시간 26.06.14 무여유
    11시 50분에 알람 맞추라 햇더니 일찍 깨웟쥬 배고프니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깨운다고
    일어나지 않어요~~

    냉면 해먹었어요
    다행히 점심때를
    놓치지 않었구만유
  • 작성자성훈짱(김성훈)-(핸) | 작성시간 26.06.14 11시 15분 20초
    오키~~~ㅎ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성훈동상
    왜 일케 늦게 왔어욤~~~~

    우리도 젊었을땐
    잠 저리 오래 잣지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