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11시 15분에
일어났네요~~
가장 근사치 맞추신
땡깡쟁이님
삼종 주셔요
냉면 보내드릴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강제로 깨워두
안일어나유~~
잘만큼 자야지 ㅋㅋ -
작성자진삼 작성시간 26.06.14 무여유
11시 50분에 알람 맞추라 햇더니 일찍 깨웟쥬 배고프니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
깨운다고
일어나지 않어요~~
냉면 해먹었어요
다행히 점심때를
놓치지 않었구만유 -
작성자성훈짱(김성훈)-(핸) 작성시간 26.06.14 11시 15분 20초
오키~~~ㅎ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성훈동상
왜 일케 늦게 왔어욤~~~~
우리도 젊었을땐
잠 저리 오래 잣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