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 주고 사먹으려니
눈알이 튀나올 것 같아유ㅋㅋ
아끕요ㅎ
하여
우럭회 묵으려다
물회로 주문했네유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제는 집 떠나면
고생이라
박이 낀 여행은 안 가려고요ㅎ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5 물회 시원하고 맛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왔다윘어요
진정한 수제맛이더라고요
손님도 많으니
신선한 식재료들 공급이 빵빵하더라고요 -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시간 26.06.15 때에 따라선 저질러보는것도ㅡ
난 해루질 못하니ㅡ
그냥 사먹는걸루다ㅡㅎㅎ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모르고는 묵는디
소수 잡아서 먹다
양식을 사서묵으려니
선듯 마음이 안 가졌는데
물회맛은 일품을 지나
특등맛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