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ㅎㅎ해루질로 묵다가

작성자낮달.|작성시간26.06.14|조회수190 목록 댓글 28

쩐 주고 사먹으려니
눈알이 튀나올 것 같아유ㅋㅋ
아끕요ㅎ

하여
우럭회 묵으려다
물회로 주문했네유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제는 집 떠나면
    고생이라
    박이 낀 여행은 안 가려고요ㅎ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5 물회 시원하고 맛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왔다윘어요
    진정한 수제맛이더라고요
    손님도 많으니
    신선한 식재료들 공급이 빵빵하더라고요
  • 작성자푸른초원(청주) | 작성시간 26.06.15 때에 따라선 저질러보는것도ㅡ
    난 해루질 못하니ㅡ
    그냥 사먹는걸루다ㅡㅎㅎ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모르고는 묵는디
    소수 잡아서 먹다
    양식을 사서묵으려니
    선듯 마음이 안 가졌는데

    물회맛은 일품을 지나
    특등맛이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