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 아니네요~
전년도는 작아도
태안 바다거로 묵고
좀 작아도 나눠서
묵기도 했는데
올해는 사서 좀
맛을 보려니
1미당 1만2천냥 하네요ㅎ
속 마음은
내가 해루질을 못 하는
민어로 눈길이ㅎㅎ
민어를 샀을까요?
구경만 했을까유?
선물없는 퀴즈입니다ㅎ
오늘도 힘내요
함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둘 다 샀어유
무더운 오늘
션~하게 맛점하셔유~ -
작성자시아8(김덕희) 작성시간 26.06.16 만복이 주려고 삿다 에 한표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식구들 다 함께
뇸뇸요ㅎ
만복이거는
순살로만 준비해뒀어유ㅎ
많이 더버유
션~하게 맛점하셔유~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16 서산장에 전에 가보믄
민어값 그리 비싸지
않던데
요즘은 비싸졌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7월까지 민어가 제철이라 긍가
비싼 것 같아요
날 무진장 더버요
션~하게 맛점하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