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우와~올 갑 값이

작성자낮달.|작성시간26.06.15|조회수265 목록 댓글 40

장난 아니네요~
전년도는 작아도
태안 바다거로 묵고
좀 작아도 나눠서
묵기도 했는데

올해는 사서 좀
맛을 보려니

1미당 1만2천냥 하네요ㅎ

속 마음은
내가 해루질을 못 하는
민어로 눈길이ㅎㅎ

민어를 샀을까요?
구경만 했을까유?

선물없는 퀴즈입니다ㅎ

오늘도 힘내요
함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둘 다 샀어유

    무더운 오늘
    션~하게 맛점하셔유~
  • 작성자시아8(김덕희) | 작성시간 26.06.16 만복이 주려고 삿다 에 한표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식구들 다 함께
    뇸뇸요ㅎ
    만복이거는
    순살로만 준비해뒀어유ㅎ
    많이 더버유
    션~하게 맛점하셔유~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6 서산장에 전에 가보믄
    민어값 그리 비싸지
    않던데
    요즘은 비싸졌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7월까지 민어가 제철이라 긍가
    비싼 것 같아요

    날 무진장 더버요
    션~하게 맛점하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