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RE:우와~올 갑 값이

작성자낮달.|작성시간26.06.15|조회수192 목록 댓글 18

민어도 사고
갑도 사왔어유ㅎ

손질이 고달플 것 같아유ㅎ

집 떠나면
ㄱ고생 확실해유

청춘이 아니기에
이제 힘드네유

몸살이 오고 있다고
신호를 합니다ㅠㅜ

맛있는 저녁 드시고
쉼 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슬이를 못 하지만
    순삭 순삭 순삭으로요 ㅎ
  • 작성자오른 | 작성시간 26.06.15
    제가 좋아하는 거네요
    바닷가 가서 살아야겠어요
    일 줄이고
    몸보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세컨하우스 마련하셔유
    이쪽으로ㅎ
  • 작성자시아8(김덕희) | 작성시간 26.06.16 대단하십니다
    저는 게을러 손질하기 실어 안사요 ㅋ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좋아하고
    매운탕을 큰 솥으로
    끓여도
    가족들이 순삭이라
    묵어야해유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