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어도 사고
갑도 사왔어유ㅎ
손질이 고달플 것 같아유ㅎ
집 떠나면
ㄱ고생 확실해유
청춘이 아니기에
이제 힘드네유
몸살이 오고 있다고
신호를 합니다ㅠㅜ
맛있는 저녁 드시고
쉼 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슬이를 못 하지만
순삭 순삭 순삭으로요 ㅎ -
작성자오른 작성시간 26.06.15 와
제가 좋아하는 거네요
바닷가 가서 살아야겠어요
일 줄이고
몸보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세컨하우스 마련하셔유
이쪽으로ㅎ -
작성자시아8(김덕희) 작성시간 26.06.16 대단하십니다
저는 게을러 손질하기 실어 안사요 ㅋ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좋아하고
매운탕을 큰 솥으로
끓여도
가족들이 순삭이라
묵어야해유ㅎ